Menu

보통 일요일에 무었을 하시나요? ㅎㅎ

 

오늘은 평소 가던 코스트코 피자나 햄버거가 아닌 손칼국수집을 찾았습니다~

 

 

 

일단 차로 이동~

 

 

 

주말이라 그런지 차도 잘 빠지네요~ ^.^

 

 

 

이집이 맛있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와 보았습니다. ^-^

 

 

 

아~ 한프레임만 밑으로 찍었으면 작품 나오는 건데..... ^^;

 

 

 

어그제 받은 하이엔드로 쭉 땡겨서 찍어 보았네요~ 역시 기기 성능이 좋으면 몸이 편합니다. ㅎㅎ

http://itb2001.tistory.com/69

 

 

 

식사가 나오기전 우리들의 장난감~ 스마트폰을 만지작 거렸네요~ ^.^

 

 

 

아~ 저건 심비안에서 기본으로 있었던 스케줄(?) 관련 알람인데... 이젠 생각도 가물가물 합니다. ^^;;;;

 

 

 

들깨손칼국수와 만두를 시켰습니다. ^-^ 

 

자세한 사진을 더 찍고 싶었지만 눈치가 보여서 이정도만 찍었네요. ^^; 

 

 

 

역시 싹 비웠네요... 내심 멍멍탕 먹을때 나는 들깨 냄세가 날거 같아서 좀 꺼렸는데 그런거 없이 단백하고 맛나더군요~ 

 

앞으로 이런 맛집 찾아 다녀볼까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