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생각지도 않았던 큰 박스가 들어왔습니다. 그것도 GTX 660 (최고급 그래픽 카드) ^^;

 

 

 

혹시 반품(?) 할 지도 몰라서 곱게 칼로 짤라서 열었네요.......

 

 

 

근데 안에 보는 순간 피식~ 웃었습니다. ㅎㅎ

 

 

 

분명 무게도 어느정도 있어서 잘못 배달이 되었겠지 했는데 주문한 상품이 왔네요......

 

 

 

이넘 때문에 이 큰상자가 오다니....

 

 

 

안에 메뉴얼과 설치 CD 까지 있더군요.... ^^;

 

 

SD  리더기 크기가 조만합니다. ㅎㅎ

 

 

 

이 작은 리더기를 저리 큰 상자에 보낸 이유는 뭘까요? 설마 쓰레기 처분은 아니겠죠? ㅎㅎ

 

하여간 잠깐 이었지만 GTX 660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열어본 개봉기 입니다. ^^;

 

 



ps) 이거 받기전 몇시간 전에 받은 택배상자 입니다. 저것 말고도 긁는 복권도 6장 들어 있었는데 전부 꽝....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