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저번 일요일 아침엔 Angel-in-us 에서 모닝커피를 했고 점심엔 여기서 에스프레소를 마셨습니다.....

 

 

밖에서 보면 저리 이쁘고 한번쯤 들어가서 뭔가 먹어야 하겠다는 생각이 막 나는 곳인데....

 

 

 

실내 인테리어는 거의 식당 수준이라서 조금은 실망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나온 커피도... ^^;

http://www.mukulcast.com/Request/1363343

 

 

식당 이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다른 분들이 먹고있는 스파게티가 맛나게 보이더군요.....

 

 

 

 

그래서 그 다음날 먹으러 가려 했으나 혼자서 도저히 스파게티를 시킬 자신이 없어서 시장으로 갔습니다. ^^;;;;  

 

 

 

근데 간날이 장날이라고 준비한 다시 국묵이 다 되어서 30분 기다리라고 하네요... ㅠ_ㅠ

 

 

 

30분 기다려서 저리 맛갈난 비빔 손칼국수가 나왔습니다. ㅎㅎ

 

 

 

이집은 칼국수와 비빔.. 딱 2종류만 있고 매뉴도 없습니다.

 

전 언제나 꼽배기와 국물도 리필 해서 두그릇 마시고요~ ㅎㅎ

 

지금 다시 사진을 보니 젓가락도 짝짝이.... ^^; 

 

 

 

넘 배가 불러서 차타고 갈 거리를 좀 걸었더니 저런곳이 나오더군요~ ^.^ 

 

 

 

낙옆을 치우시는 고생을 하시는데 전 조금더 그대로 두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집에 와서는 라즈베리 파이 때문에 얻어온 티즈버드로 음악을 들었고요.... ^-^

 

 

 

이넘도 리뷰를 써야 하는데 저리 사진이 잘 안 나와서 내일 지인의 도움으로 잘 나오는 카메라도 한대 생깁니다. ㅎㅎ

 

처음으로 DSLR을 다룰거 같은데 구형 브라운관 TV 찍는다고 넘 요란 떠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

s2950으로 받을 예정

 

 

 

오늘 언급한 두곳이네요~ 부산 금정 서3동입니다. ^-^

 

 

다음 지도도 넣어 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