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예전에 부산의 곳곳을 다니면서 스마트폰이나 똑딱이로 사진 찍어서 올린 적이 있었는데 그때 이후 또 시작해 봅니다.

http://cafe.daum.net/bandolinbox/83xS/1044

 

 

 

일단 자갈치역에서 내렸습니다. ^-^

 

 

 

국제시장을 건너서 가야 나오는군요......

 

 

 

가다가 본 이쁜 장식~

 

 

 

맛나 보이는 딸기.....

 

 

 

결국 한잔 마시면서 갔습니다. ㅎㅎ

 

 

 

아~ 오랜만에 보는 이정표 입니다. ㅎㅎ

 

 

 

예전에 보았던 거랑 틀린게 없는거 같네요~ ^-^

 

 

 

제 이름과 같은 서점~

 

 

 

운치 있는 책방~

 

 

 

진열된 책 제목이 눈에 띄더군요~

 

 

 

이넘 전집을 사올까 하다가 비쌀거 같아서 눈요기만 했습니다. ^^;

 

 

 

충무공 이순신가 인가요? ^^;

 

 

 

옆에 일본 잡지랑 묘한 대비가 되더군요~ ^-^

 

 

 

진짜 소품으로 전락한 책들이 많아서 조금 뜨끔했습니다. ^^;;;;;

 

 

 

왠지 눈낄을 끄는 헌책방......

 

 

 

네거티브 필름이 인상적 이었습니다.

 

 

 

오래된 SONY 카세트 라디오.......

 

 

 

엘비스 프레슬리도 있네요~ ㅎㅎ

 

 

 

헌책 베스트 셀러 라고 타이틀을 달아 놓은 책방~ ^.^

 

 

 

천원의 행복 이라고 해서 제목을 쭉 읽어 보았는데 눈에 들어 오는건 없었습니다. ^^;

 

 

 

여기도 묘한 기운이 돌더군요~ ㅎㅎ

 

 

 

뭔가 했더니 각종 일본 만화 주인공이 떡하니 붙어 있었습니다. ^-^

 

 

 

책 읽으며 먹는곳이라~

 

 

 

맞은편 분위기 있는 카페......

 

 

 

저도 들어가서 시간을 보내 볼까 하다가 책 구하는 목적을 달성 하기 위해서 아쉽지만 발길을 돌렸습니다. ^^;

 

 

 

아까 만화 주인공들 잔뜩 있는 집에서 밑에 가보라고 한곳이 처음 본 헌책방 이더군요~ ㅎㅎ

 

 

 

오늘 구할 책중 한권인 성경....... 이 성경은 넘 흔해 보여서 Pass 했습니다. ^^;

 

 

 

눈길을 돌려 보니 저쪽에 또 보이네요~ ㅎㅎ

 

 

 

큰건 7,000원 작은건 5,000원.... 작은넘으로 구입했습니다. ^-^

 

 

 

엇... 이게 그거구나.... ㅎㅎ

 

 

 

이 글 보고 돼지의자가 도대체 어디에 있는거야~ 라고 생각했거든요~ ^-^

 

 

 

정말 옛날 구멍가게 같은곳.....

 

 

 

전에도 이곳에서 만화 전집과 장식용 세계여행 전집을 구했는데 식객 가격과 나오면 알려 달라고 전번 남기고 왔습니다.

 

 

 

같은 집인데 할머니 한분이 지키고 계시더군요.

 

 

 

여기서 테이크아웃으로 커피 한잔 할까 하다가 그냥 지나쳐 갔습니다.....

 

 

 

이 계단이 좀 유명하죠? ^.^

 

 

 

책방 이름과 위치가 쭉 나열되어 있네요~ ^-^

 

 

 

다른 각도로 한번 더 찍어 보았습니다.

 

 

 

목요일 이라 문닫은 집이 꽤 보이는 군요......

 

 

 

편지나 엽서가 가듣한 카페.......

 

 

 

또 눈길을 사로 잡는 곳이 있었으니.....

 

 

 

요즘 한참 일본에 대한 생각이 나서 이런 책들 보면 그냥 넘어가지 못하겠더군요.... ^^;

http://todaysppc.com/u/?u=free/223980

 

 

 

저여자 사진은 왜 붙여 놓았을까요? ㅎㅎ

 

 

 

한바퀴 빙 돌아보니 나온 이정표......

 

 

 

공방도 있었습니다. ^-^

 

 

 

제법 규모있게 크더군요. 여기서 어떤 작품이 나올까요? ㅎㅎ

 

 

 

올만에 보는 카세트 테이프~

 

 

 

이넘 듣고 있을때가...... 정말 이젠 이런게 빈티지가 되어 버렸습니다......

 

 

 

저것들 틀으면 제대로 소리가 나올까요? 20년은 넘어 보이는 물건인데...... ^^;

 

 

 

저녁을 여기서 해결하면서 인터넷 서핑도 하다가 마감시간 20분 전에 나온 곳~ 여긴 따로 글 올리겠습니다. ^.^

http://itb2001.tistory.com/266

 

 

 

 

 

http://itb2001.tistory.com/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