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집에서 출발한 시간이 8시 30분이 넘어 나가서 큰 기대를 안하고 사상으로 갔는데....

 

 

 

다행히 유세 현장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좀더 가까이 가 보았네요~ ^.^

 

 

 

지지자들의 열열한 환호~

 

 

 

역시 멋있으십니다. ㅎㅎ

 

 

 

문성근님도 함께 하고 계셨고요~

 

 

 

지지자들 향해 두손을 번쩍 들어 보이셨네요~ ^-^

 

 

 

다시 연설을 하시고~

 

 

 

노란색 옷을 입는 당에서 저런걸 선물하더군요~ ㅎㅎ

 

 

 

저 웃음이 좋습니다. ^-^

 

시간이 없어서 악수만 나누고 눈인사를 했습니다. 그 선한 눈빛이 며칠은 생각날거 같습니다. ^.^

 

그리고 바로 창원으로 가셨고요~

 

 

 

지인을 만나기 위해 서면으로 갔는데 저런 차량이 보이더군요.....

 

 

 

일단 배가 곱파서 여기서 한끼 때웠습니다. ^-^ 

 

 

 

일단 푸짐하게 나왔네요....

 

 

 

처음 먹을때 스파게티와 돈까스가 같은 소스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그렇진 안았습니다. ㅎㅎ

 

 

 

역시 저는 잔반을 안남깁니다. ^^;

 

 

 

시간이 좀 남아서 저기서 폰으로 인터넷 서핑과 트위터를 살펴 보았습니다. ^-^

 

여긴 커피도 같이 팔았으면 더 좋을거 같은데 없더라고요.... ^^;

 

 

 

지인의 가게로 가는 도중 유세 현장에 갔는데 사람은 안 보이고 저리 영상만.....

 

 

 

역시 콘크리트(?)가 꽉 차 있네요... ^^;

 

바로 얼굴이 보이는 분은 저리 가렸습니다. 일단 이분들도 정당한 투표권을 가지신 분들이니까요....

 

 

 

 

ps) 저랑 눈인사(?) 한 장면이 동영상으로 잠깐 찍혔네요... 저리 짧은 시간 인지 모르고 있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엔 윤종신도 잠시 쓰쳐 지났네요~ ㅎㅎ 

 

 

 

ps) 위 동영상 켑쳐가 닮은 사람 일수도 있다는 댓글이 달려서 좀 검색 해 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