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한여름 무더운 날씨를 피해서 바다를 찾은 사람들과 함께 공연을 보았습니다. ^-^

 

 

 

먼저 바람을 잡기 시작한 홍대abcd~ 근데 자작곡으로 분위기 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

 

 

 

커피케익 처자의 공연을 기다렸는데 의외로 Mini 미 의 남자 목소리가 더 꼿치는건? ^^;

 

 

 

이때부터 커피케익 처자의 독무대 처럼 진행되었습니다. ^.^

 

 

 

색다른 보이스로 관객을 사로잡는 커피케익 뮤즈~

 

 

 

요즘 한참 뜨고 있는 크레용팝 빠빠빠~ 직렬5기통춤을 주위 동료들과 잘 어울려서 율동하더군요~ ㅎㅎ

 

 

 

중간에 단독 댄스타임도 있었습니다. ^.^

 

 

 

갑짜기 화면이 확 당겨저서 솔찬히 놀랐네요. 그냥 그대로 땡겨서 찍어 놓았어도 괜찬을거 같습니다. ^-^

 

 

 

내가 알고 있는 돼지국밥은 클로바 건데.... 개사한 미스에이 돼지국밥도 커피케익이 맛깔나게 불렀습니다. ㅎㅎ

 

 

 

라면에 소주라..... 한번 이렇게 먹어보아야 할거 같네요~ ^-^

 

 

 

아쉽지만 마지막 영상입니다. 공연 도중 모래사정에서 태클(?) 이 들어와서 더 아쉬웠고요..... ^^;

 

이 처자나 여기 공연에 관심 있으신 분은 밑의 카페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셔요~ ^.^

 

 

http://cafe.naver.com/musiccoffeecake

 

저도 즐겨찾기에 넣어두고 매일 들어가는 곳이 되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