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전에 센텀 벤쳐타운 스터디 끝나고 저녁 먹고 나오면서 찍은 KNN 빌딩 인데......

http://itb2001.tistory.com/271

 

 

 

이날은 거기 거의 꼭대기 층 사무실을 방문했습니다.

 

 

 

역시 위에서 내려본 광경이 장난이 아니네요. ㅎㅎ

 

 

 

회의실 쪽으로 와서 찍은 국내에서 제일 크다는 신세계 센텀점

 

 

 

저넘어엔 광안대교도 보입니다.

 

 

 

영화의 전당 (BIFF) 도 위에서 보니 더 좋네요~ ㅎㅎ

 

 

 

수영강도 이렇게 보니 색다릅니다. ^-^

 

 

 

다른 고층 빌딩도 여기서 보니 아래에 있네요.....

 

 

 

자동차들이 꼭 장난감 같이 보입니다. ^.^

 

 

 

이런 사무실에서 근무하면 효율이 막 올라갈까요? ㅎㅎ

 

 

 

이날 늦게까지 여기에 있었습니다.

 

 

 

사무실 전경은 사진촬영 금지라 거기에 있는 물건 하나만 찍어도 된다는 허락받고~

 

 

 

계속 셔터를 눌러 보았습니다. ^-^

 

 

 

안에 뭐가 있을지 궁금했거든요......

 

 

 

계속 이런것만 있다가......

 

 

 

드뎌 본진이 나왔군요.....

 

 

 

듀얼 게임 카드 인가요? ㅎㅎ

 

 

 

어떻게 하는 건진 모르지만 이야기는 많이 들어 보았는데 실물은 처음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