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ICbanQ 에서 받은 동영상 처리 한다고 늦게 먹은 편의점 도시락........

http://www.rasplay.org/?p=2543

 

 

 

오후에 연산동 사무실에 들어가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있었습니다.

 

 

 

저녁 7시 이후엔 아무도 없으니 여기서 부산 임베디드 아지트가 되게 만들려고요~ ㅎㅎ

 

 

 

정현이도 방문했습니다.

 

 

 

블루투스 페어링 잡는다고 앱을 설치 했네요.....

 

 

 

저넘 때문에 왔거든요. 소니에랙슨 불투시계~ ^-^

 

 

 

저가형 이라서 손목에 차는건 포기하고 와이셔스 주머니에 꼿아 두었습니다. ^^;

 

 

 

밥을 먹기 위해 나갔는데 앞집에 그렇싸한 중국집이 있어서 전 짜장면을 시켰고요......

 

 

 

근데 이넘 먹지 말았어야 하는데........ ㅠ_ㅠ

 

 

 

가볍게 맥주 마실줄 알았는데 아웃백을 가자고 하네요......

 

 

 

일단 빵을 저리 짤라 놓은 후....

 

 

 

각종 소스를 추가로 시키더군요. 저중에 라즈베리 파이도 있습니다. ㅎㅎ

 

 

 

이런곳에 머리털 나고 처음 와서 여기서 대화하는 내용이 정말 뭔지 모르겠더군요. ^^;

 

 

 

저 고칼로리 감자튀김 보셔요.... 몇개 못먹고 포장했습니다. ㅠ_ㅠ

 

 

 

맥주는 무한리필 이라서 5잔 정도 마신거 같네요...... ^.^

 

 

 

넘 늦은 시간인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아웃백이 오지 라는 뜻 이라는.... 호주에서 온 넘이라 캥거루가 많이 눈에 띄네요~ ㅎㅎ

 

 

 

정현이 보내 놓고 근처에 있는 엔제리너스에서 에스프레소 한잔 더 마셨습니다.

 

 

 

물론 이야기 들어줄 지인 앞에 놓아두고요~ ^-^

 

 

  

야외지만 전기콘센트가 있어서 편하게 있었습니다. 밤셀까 하다가 좀 졸려서 2시쯤 사무실로 들어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