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종석이 결혼식을 전자앨범 만들어 주기 위해 많은 사진을 찍었습니다. ^-^

 

 

 

라즈베리 파이의 XBMC 를 통한 사진 디스플레이와 배경음악을 동시에 나오게 하니 꽤 괜찬네요~

 

 

 

결혼식 끝나고 먹은 부페인데 초밥 위주로 집어왔습니다.

 

 

 

두번짼 튀김이나 야채쪽으로~

 

 

 

조금 먹었던 육회가 맛있어서 한접시 더 떠 왔네요. ^^;

 

 

 

용익이가 까준 이름 모를 과일 한알도 먹어보았고요~ ^-^

 

 

 

꾸쥬워마이걸 이란 앱으로 이런것도 만들어 추가해 보았습니다. 두사람 다 파크랜드 다녀서요~ ㅎㅎ

 

 

 

저녁엔 서울에서 날아라공구리님이 부산에 오셔서 급번개를 했네요.....

 

 

 

번데기가 믿반찬으로 나오더군요.

 

 

 

고둥어구이? 절임? 하여간 맛있었습니다.

 

 

 

막걸리와 함께 잘 먹었네요~ ㅎㅎ

 

 

 

속징 청량리파 대리인으로 오신 공구리님이 서울가서 자리를 만들어 주신다고 하는데...... ^-^

 

 

 

오후 11시쯤 끝나서 집으로 가고 있는데 진곤이 한티 전화가 와서 다시 동래로~

 

 

 

이넘이랑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다가 자리를 광안리 7080 올드팝 으로 옮겨서 밤셌습니다.

 

 

 

밤세 이야기 한 내용과 일치하는 사진이 있어서 좀 흔들렸지만 올려 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