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어제 좀 달렸습니다~~~ ^^;;;;

2012. 11. 22. 12:10

숲반돌 Old/일상

 

 

어제 야간 알바(?) 나갔다가 거기서 후배도 불러서 같이 작업하고 일 마치고 한잔 아니..... 좀 달렸습니다.

 

2사람이 3천cc + 2천cc 에 안주 먹었으니..... ㅎㅎ

 

계산하니 천원 빠진 오만원 나왔더군요. ^^;;;;

 

근데 아낍지 않았습니다. 그넘 일당(?)으로 술먹었다고 생각하니 오히려 얻어 먹은거 같아요~ ^.^

 

하여간 그친구 직업이 음향기사 인데 밑의 영상의 곡을 에디팅 했다고 하네요...

 

유투브에서 직접 폰으로 보여주는데... 아 잘 나가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 일로 그쪽 세계에서 인정도 받았다고 하고요....

 

전 이영현이 누군지도 몰랐는데 영상 보니 빅마마 일원 이더군요~ ㅎㅎ

 

 

 

 

원곡은 더 원이 불렀다고 하는데 원곡도 한 번 들어 보셔요~ ^-^

 

 

 

근데 이분 왜이리 불어버린 건가요??? ^^;;;

 

 

 

ps) 같이 마신 친구도 [라즈베리 파이] 에 대한 관심은 많았습니다. 원래 전공이 이쪽 이었거든요... 일명 땜쟁이... ㅎㅎ

 

근데 이런 제능도 가지고 있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