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우연히 네이버 알림에서 올라온 허빈님 추천 애니인데......

 

 

 

반정돈 편의점 알바 땜방 하면서 보았고 집에 와서도 TV에 연결해서 보았습니다. 와이드 브라운관 이라 딱이네요. ㅎㅎ 

 

 

 

고전인 ThinkPad x60 과 깔맞춤 구성입니다. ^.^

 

 

 

비록 구형 VGA 포트와 아나로그 사운드 입력이지만 디지털의 단점을 보안해 주는거 같아서 더 좋았어요.

 

근데 이넘때문에 꼬박 하루를 다 소비해서 뒷일이 걱정입니다. ㅠ_ㅠ

 

 

 

ps) 금방 20회 보았습니다. 역시 쉽게 적을 알려주진 않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