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후배(?) 2명이 집에 와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

 

 

 

요런 이쁜 쿠키 박스도 나왔군요.... ㅎㅎ

 

 

 

속지도 이쁩니다. ^.^

 

 

 

이걸 무슨 쿠키라고 들었는데 그런건 모르겠고 그냥 맛나네요~ ㅎㅎ

 

 

 

제가 담배를 안피워서 요런걸 좋아라 합니다. 저 두 친구에겐 미안하지만 계속 집밖에 나가서 피게 했거든요... ^^;

 

 

 

하여간 저넘 때문에 또 몇 그람의 몸무게가 늘어났습니다. ㅠ_ㅠ

 

 

ps) 저넘들 와서 1GB DDR2 메모리 2개를 2GB 로 바꾸어 가고 컴 한대를 가지고 갔습니다. ㅠ_ㅠ

    고장난 비디오카드도 놓아 두고 되는 넘으로 2장 집어가고....

    시끼들 내가 너희들 A/S 기사냐~ ^^;

 

    물론 따따한 패닝 한벌도 받았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