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이번 글는 그냥 오늘 저에게 일어난 일들의 나열입니다....... 언제나 그랬지만~ ㅎㅎ

 

 

 

어제 보긴 했어도 피곤해서 그냥 넘긴 킨텍스 일정..... 첫날 3D 프린터 관련 워크샵이 잡혔군요. ^-^

 

 

 

날이 너무 좋아 땡땡이 치고 싶었지만 그래도 얼굴은 비추어야 하기 때문에 센텀으로 향했습니다.

 

 

 

부산 디자인센터 3층에서 수업이 한참 진행될때 들어갔습니다. 이넘은 쉬는 시간에 찍은 고전인데..... ㅎㅎ 

 

 

 

윈8 관련 프로그래밍 수업인데 전 참관만 하는거라 그렇게 집중해서 듣지는 않았습니다. ^^;

 

 

 

근엄한 강사님의 모습이 잡혔군요~ ^-^

 

 

 

잘 모르지만 이런게 있구나 하는 정도로 수업을 듣습니다.

 

 

 

윈도 관련 수업 참관 동기가 꼭 프로그램을 짜야 하는 것이 아니라 흐름을 익혀둘려고요....

 

 

 

또 쉬는 시간에 신기한 장난감들이 나왔습니다. ㅎㅎ

 

 

 

초미니 쿼드콥터 이군요.

 

 

 

안전띠를 두루고 있어서 실내에서 띄워도 된다네요~

 

 

 

시간이 없어서 실찌 날려보진 못했습니다. ^^;

 

 

 

키넥트도 나왔네요. 관련 프로그램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

 

 

 

아까 쿼드콥더에 딸린 부속물..... 충전과 제어쪽 부품입니다.

 

 

 

다시 윈8 관련 수업에 들어갔고요.....

 

 

 

데그레이션 예를 들어 주면서 포토샵과 비교를 했습니다.

 

 

 

예제로 나온 그림파일.... 잠이 확 달아 나더군요. ㅎㅎ

 

 

 

역시 예로 들은 동영상 처리 방법

 

 

 

강사님은 걸그룹 매니아 이신거 같습니다. ^.^

 

 

 

수업을 마친 후 집으로 갈까 하다가 오랜만에 연산동 사무실에 들려보았습니다.

 

 

 

라즈베리 파이를 랩독에 꼽고~

 

 

 

아침에 했었던 강좌 다음편을 따라가 보았습니다. ^-^

http://cafe.naver.com/openrt/1710

 

 

 

이러다 보면 언젠가 로봇도 제어 하는 날이 오겠죠? ㅎㅎ

 

 

 

많은 분들을 여기 연산동 사무실에 초대하고 싶습니다. ^.^

 

 

 

뜨거운 커피 와 녹차 이지만 대접할 수 있고요~

 

 

 

다시 예제를 따라가 보았는데 조금 이력이 붙었다고 편집키를 사용하게 되더군요. ㅎㅎ

 

 

 

이번엔 큰 에러 없이 잘 컴파일 되고 실행도 되었습니다.

 

 

 

그래도 그냥 숫자 나열 보다는....

 

 

 

지금 준비중인 일을 한번 넣어서 출력해 보았고요.... 다음번엔 정말 GPIO 를 통한 LED 제어를 해볼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