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먼저 정현이네 집으로 가서 생각지도 않았던 윈8 타블렛 (MSI 윈드패드 110W)을 받아 왔고요~ ^.^

 

 

 

점심 먹을 시간이 없어서 센텀벤처타운 근처 김밥집에서 급하게 밥도 먹었습니다. ^^;

 

 

 

센텀에서 윈8 관련 스터디 모임에 참관도 했고요~ ^.^

http://www.windowsgroup.net

 

 

 

많은 분들을 만났지만 개인적으로 대화 나눌 시간이 없었던 것이 조금 아쉬웠네요..... ^^;

 

 

 

따로 시간 내어서 저리 물어 보시는 분도 계셨고요~ ^-^

 

 

 

몇분 같이 가서 저녁도 먹었습니다. 이대표님 한티 또 사진 찍는다고 꾸사리 먹고 있는중~ ^.^

 

 

 

집에 가다가 이런것도 받았는데 그당시 옆에 있는 사람 땜시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ㅎㅎ

 

 

 

늦은 저녁엔 서울쪽에서 한분이 내려 오셔서 늦게나마 참석했는데 아쉽게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

 

 

 

그래도 대구에서 오신 분과 이런저런 이야기꽃이 피어서 좋은 시간 보냈고요~ ^.^

 

 

 

많이 늦게 간 자리라 안주는 거의 못먹고 맥주와 리필되는 과자만 계속 갔다가 퍼 먹었네요. ^^;;;;;

 

 

 

그래도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많이 나와서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맥주집에서 나와서 전에 한번 했었던 뽑기 코너로 향했습니다. IT 라고 배치도 하고요~ ^.^

 

 

 

브라우니도 뽑기 물건중 하나 이더군요~ ^.^

 

 

 

전에 뽑아서 처자에게 선물한 거북이... 그때 사진 못 찍어서 다시 간건지도..... ^^;

 

 

 

이날 운이 좋았는지 던지는 대로 당첨이 되었습니다. ㅎㅎ

 

 

 

3,000원에 뽑은 넘들.... 독수리는 대구분이~ 권총은 제가 뽑았습니다. ㅎㅎ

 

 

 

커피를 마시면서 좀더 이야기도 나누었고요~ 하여간 어제도 거의 밤을 꼴딱 세어버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