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그동안 돌려 드리지 못했던 임대받은 티즈버드 F11을 반품하고 짧지만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

http://itb2001.tistory.com/211

 

 

 

일단 돌려 받은 넘 뚜껑을 바로 열어서 속살을 보여 주셨네요~ ^.^ 

 

 

 

상대적으로 열이 덜 나는 기종이라 방열판이 없었습니다. ^-^

 

 

 

다른 기종 (F20) 도 속살을 보여 주었네요~ ㅎㅎ

 

 

 

2.5인치 하드디스크가 들어가는 넘 입니다.

 

 

 

CPU 별 라이센스나 성능 때문에 진저브레드에서 더이상 업그레이드는 안된다고 하네요. ^^;

 

 

 

MK802 와 비교대는 티즈버드 스틱형 모델...... ICS 가 올라가 있다네요~

 

 

 

둥근 은색 부분이 발열을 책임지고 있다고..... ^.^

 

 

 

옆에 마이크로 USB 인지 모르겠는데 아마 OTG 역활을 하는넘 같습니다.

 

 

 

모든 정비는 여기서 다 한다고.....

 

위에 스틱형 티즈버드와 MK802는 비슷하지만 개념은 완전 다른넘 이더군요.

 

MK802는 아무런 라이센스 없이 그냥 날것 그대로 이고 스틱형 티즈버드는 온갓 라이센스를 취득해서 단가가 틀리다고...

 

라이센스 없이 외국에 수출하면 그대로 불태워 버리는게 다반사 라고 하네요.

 

어느것이 더 정답인진 모르겠지만 라이센스를 무시할 수 업는 업체쪽 이야기가 수긍이 갔습니다. ^-^

 

우리 입장에선 라이센스 보단 단가, 기능을 먼저 살피는게 우선인데.... ^^;

 

하여간 이렇게 속살도 보여주시고 시간도 내어주신 영업팀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