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저번에 후배에게 256MB 버전 산딸기 빌려주면서 이것저것 같이 챙겨 주다보니 제가 사용할 게 없더군요.

 

그래서 몇가지 주문해 보았습니다. ㅎㅎ

 

개별로 보면 얼마 안하는데 갯수가 있다보니 소액이라 하기 좀 그렇네요. ^^;

 

하여간 당분간 메모리 걱정은 안해도 될듯~ ^.^

 

큰거로 안하고 8GB로 나누어 구입한 이유는 가격도 저렴하지만 용도별로 프로그램을 설치 하려고요. ^-^


XBMC 1개, 네오지오 1개, MAME 1개, 그리고 집에 있는 8GB는 데비안 X용.....


USB는 업무에 필요해서 구입했습니다. 


USB로 부팅해서 고스트 미는 작업이 있어서 여러개의 USB가 사용합니다. ^-^

 

 

 

요렇게 왔고 USB 메모리 부터 고스트 이미지 뜨고 사용중 입니다. ㅎㅎ

 

 

 

참, 8GB SD 2개는 4GB 3개랑 교환 하기로 했어요. 산딸기에서 큰 용량도 필요 없고 이미지 공유하기도 4GB 넘으면

 

좀 곤란할 거 같아서요... ^-^

 

그리고 이번 [라즈베리파이 & 임베디드 사용자 모임] 에서도 요긴하게 쓰일거 같습니다 ㅎㅎ

 

http://itb2001.tistory.com/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