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생각 외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조금은 당황했습니다. ^^;

 

 

 

그래도 이렇게 모임이 이어져 나가니 기분이 넘 좋습니다. ^-^

 

 

 

ICbanQ 박지홍 이사님 자리에서 3D 프린터로 뽑아 놓은 라즈베리 파이 케이스도 가져다가 보았고요~

 

 

 

여기 낙서(?) 만 보더라도 어떤 사람들이 왔는지 짐작이 갑니다. ㅎㅎ

 

 

 

라즈베리 파이와 아두이노의 작절한 만남~ ^.^

 

 

 

이 둘이 만나서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는데 좋은 결과물도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

 

 

 

물론 라즈베리 파이 하나 만으로도 재미있는 많은 것들을 할 수 있고요~ ㅎㅎ

 

 

 

알피노 (RPino) 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두분~

 

 

 

이친구들은 어떤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을까요~ ㅎㅎ

 

 

 

원래는 20분 정도 쉬는 시간을 가지려 했는데

 

 

 

생각보다 이야기 나눔이 더 좋은거 같아서 마무리 한시간 전까지 이런 형태의 대화가 오고가도록 놓아두었습니다. ^-^

 

 

 

20대 젊은피~ 앞으로 모임에서 어떤 역활을 하게 될런지.... 이번 킨텍스 크리에이터 페어에도 같이 갑니다. ^.^

http://itb2001.tistory.com/546

 

 

 

오신분들 중 예전에 만들어 놓았다는 작품(?)을 가지고도 오셨는데....

 

 

 

만능기판에 와이어링과 회로 구성을 해서 만든 시계라고 하는군요. ^.^

 

 

 

라즈베리 파이 가지고 뭔가 보여 드리고 싶었는데 시간도 모자랐고 경황도 없어서 준비만 하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

 

 

 

대신 나눔을 하기 전에 잠깐 부품 소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했었던 일도..... ^^;

 

 

 

이분들은 DIY 부품 나눔에 당첨된 분들입니다.

 

 

 

이렇게 증거사진을 남겨 놓았으니 좋은 작품도 기대해 볼께요~ ㅎㅎ

 

 

 

모임이 끝나고 따로 뒷풀이는 안하고 홍팀장님 공방으로 몇명이 찾아가 3D 프린터도 직접 구동해 보았습니다.

 

 

 

일산 킨텍스 크리에이터 페어에 참여하는 사람은 아쉽지만 뒤 일정 때문에 먼저 나와서 식사를 했고요....

 

 

 

밥을 먹은 후 이동중 잠깐 들어가본 곳~

 

 

 

전직(?) 음향기사인 한국이가 자기 분야 나왔다고 좋아라 하더군요~ ㅎㅎ

 

 

 

멋지게 믹싱괴 디제잉을 했습니다. ^-^

 

 

 

밖에선 이 비슷한 연예인이 디제잉 힌다고 수군거렸다네요~ ㅎㅎ

 

 

 

모임에는 참석 못했지만 2명 더 합류해서 여기저기 다녔습니다. ^-^

 

 

 

다시 찾은 카페 아이두.... 여기서도 각종 IT 기기들을 거내 놓았습니다.

 

 

 

남들은 망했다고 하는 윈8 운영체계도 여기선 안통하더군요. ^.^

 

 

 

맛있는 커피와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제 고민꺼리도 한번 풀어 보았고요.....

 

 

 

이후 다시 자리를 옮겨서 홍대 어쿠스틱 홀릭 에도 가 보았습니다. ^.^

 

 

 

조금 늦게 도착해서 여일밴드 한결이 공연은 잠깐 보았고요.....

 

 

 

두분 (현수와 켈리) 공연은 끝가지 보고 나왔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같이간 사람들은 먼저 집으로 갔고요...... ^^;

 

 

 

다시 들어도 이런 공연은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제가 키타를 칠 줄은 모르지만 보고만 있어도 이분들의 실력을 잘 알수 있겠더군요. ^-^

 

 

 

참~ 여기 사장님께 라이브 공연 현장을 중계할 수 있도록 허락 받았습니다. ㅎㅎ

 

 

 

이 일이 어떤 결과를 가지고 올지는 모르겠지만~

 

 

 

또하나의 시도를 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생각되로 풍성한 홍대 컨텐츠가 전국~ 아니 지구상에 퍼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