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홍대입구 7번 출구에서 시작해 보았습니다. ^-^

 

 

 

맨 끝에 있는 카페..... 손님이 없는 이유가 꼭 위치 때문은 아닌거 같습니다. ^^;

 

 

 

현란한 네온사인 옥상간판(?)

 

 

 

관객 없는 무대.......

 

 

 

그안에 쓸쓸한 의자..... 옆엔 연인같은 분들이 앉아 있었습니다.

 

 

 

여긴 여름에 잠시 빤짝하고 공연이 없다고 하네요.....

 

 

 

저 눈 치운거 보면 서울도 윗쪽 지방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누나홀닭.... 간판 이름이 심상치 않았습니다. ^.^

 

 

 

느낌이 있는 화장품 가게.....

 

 

 

저런 옷은 뭐라고 부르나요??? ^^;

 

 

 

맛있을 거 같은 짬뽕집 간판~

 

 

 

빈티지를 앞에 줄세운 골뱅이집~ ^.^

 

 

 

무단 횡단이 자연스런 구간......

 

 

 

늦은 시간 사람이 많았습니다.

 

 

 

이정표가 여기가 홍대 중심이란걸 이야기 하네요~ ^.^

 

 

 

저 안에 들어가 볼까 하다가 포기했습니다. ^^;

 

 

 

길거리 공연장 있는 곳까지 왔네요~

 

 

 

역시 제일 사람이 많이 모인 분리수거 팀~

 

 

 

5인조 그룹사운드~

 

 

 

어느정도 호응은 있었습니다. ^-^

 

 

 

오늘 처음 결성해서 노래와 연주를 시작하는 홍대 뉴비~

 

 

 

여기서 공연을 좀 보았습니다. ^-^

 

 

 

디즈니 케렉터들도 여기에 발길을 멈추고~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하더군요~  공연 보다가 발길을 옮겼습니다.

 

 

 

어라 게임랜드?

 

 

 

옥상간판까지 있는 곳이라 규모가 큰 줄 알았는데......

 

 

 

오락실 가는 도중 가게에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한 손날로.....

 

 

 

이렇게 생긴 열기구는 처음 보았습니다. ^^;

 

 

 

일단 지하로 내려 가더군요~

 

 

 

철권이 주 종목인듯.....

 

 

 

양쪽 벽엔 오래방이 있었습니다.

 

 

 

일단 들어가서 요즘 꼿쳐있는 노래를 찾아 보았네요~ ㅎㅎ

 

 

 

역시 때창으로 부르는 노래라 박자 잡기가 힘들었습니다. ^^;

 

 

 

여러 악기들을 연주하는 게임이 보이네요~

 

 

 

이건 드럼은 아닌데 재미 있게 두둘기 더군요~ ㅎㅎ

 

 

 

뭐라고 읽어야 하나요? 쥬비트?

 

 

 

노래방 상대편 조명 때문에 시시각각 건물이 다른 색으로 보였습니다.

 

 

 

느낌이 좋은 개인주택 겸 1층 매장..... 여기는 따로 다시 올리겠습니다. ^-^

 

 

 

KT&G 상상마당 빌딩.....

 

 

 

느낌이 있은 술집.....

 

 

 

엄청 큰 케릭터가 있는 닭집~ ^.^

 

 

 

문신가게 알림판.....

 

 

 

홍대 입구역 9번 출구 가는길에 있는 포장마차들......

 

 

 

게스트 하우스로 가는길에 본 포스터들....

 

 

 

다시 원점으로 돌아오니 이런 그림들이 보이더군요. 이걸 또 뭐라 그랬는데.... ^^;

 

이렇게 3월 1일 저녁에 돌아 다녔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