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기존폰에 있는 플레이어도 그리 나쁜 편은 아닌데 정렬이 테그 중심으로 되어 있어서 곡명순으로 정렬이 되더군요.

 

그래서 지인들에게 메신저로 물어 보았습니다. 좋은 음악엡 있나고...

 

여러가지가 나왔는데 이넘이 정말 대~~~~ 박 입니다. ㅎㅎ

 

 

   

 

가사가 춤을 추더군요~ ㅎㅎ

 

일단 동영상으로 보셔요~ ^.^

 

 

 

 

확실한건 모르겠으나 음파까지 분석해서 저리 노는거 같아요~ ^-^

 

Xing 이면 정말 옛날 펜티엄1 쓸때 동영상 플레이어로 본건데 이렇게 또 보는군요~ ㅎㅎ

(같은 회사가 아니더군요. 이번 Xing 은 국산입니다.)

 

파일명 정렬은 기본으로 지원하고 있는데 그런건 가사 보느라고 한동안 까먹고 계속 따라 노래 부르고 있습니다. ^^;

 

 

ps) 여기저기 알려보니 이넘이 음을 분석 하는게 아니라 가사를 인터넷에서 가져 오듯이 악보도 같이 받아와서

     가사를 악보처럼 배치를 한다고 그렇네요...

     정말 아이디어 죽여줍니다. ㅎㅎ

     3D 효과 체크하니 더 살아 움직이네요~ ^-^

 

 

http://blog.naver.com/comaid82/110120979203 여기 블로그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참고해 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