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안드로이드 모임에 왠 산딸기가.... 하지만 곳 포팅될 예정임으로 강의 시간에 한타임 얻었습니다. ^-^

 

 

일단 시작은 조촐하게~ ^-^

 

 

 

오늘 모임 추최자 이시네요~

 

 

 

첫번째 강좌를 열어주신 헨섬한 강사님~

 

 

 

저분 멥씨도 좋지만 그앞에 있는 맥에게 더 눈길이...... ^^;

 

 

 

공동 프로젝트로 진행된 엡 개발과정을 올려 주셨습니다.

 

 

 

제주도에 올레길이 있다면 부산엔 갈멧길이~ ^.^

 

 

 

지도위에 움직인 트렉이 보이는 화면인데 어디서 많이 본거 같지 안나요? ㅎㅎ (6210, 5800 사용했었음)

 

 

 

상세 설명인데 다른건 모르겠고 레이어 위의 스프라이트 개념은 잡히더군요. ^^;

 

 

 

모두 열공 모드 입니다. ^-^

 

 

 

조금은 어려운 용어가 나왔지만 참가자의 눈높이에 맞추어 설명을 해 주셨습니다.

 

 

 

오늘 참석자 중 제일 어린 친구들.... 중3... 난 저때 뭐했더라??? ㅎㅎ

 

 

 

완전 친철 모드 이시네요~ ㅎㅎ

 

 

 

안드로이드 스크린 파편화를 극복(?)하는 방법 보충 설명중......

 

 

 

첫번째 강좌가 끝나고 제가 할 준비를.....

 

 

 

프로젝터의 RCA 비디오 입력으로 라즈베리 파이도 물렸습니다. ^.^

 

 

 

세팅하고 10분 정도 휴식 시간을 가졌네요~ ^-^

 

 

 

뭔가 복잡하게 보이지만 일반적인 PC도 이정도 연결을 해야되니 그냥 넘어가시죠~  ^^;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진입니다. 이전 강사님과 넘 비교 되네요.... ^^;

 

 

 

저의 첫 화면은 집에서 사용하는 구닥다리 TV와 오디오 입니다. ㅎㅎ

 

 

 

라즈베리 파이를 설명 하기 위해 탈의한 산딸기 케이스.... ^^; 시연을 끊어야 할 정도로 시간이 후딱 지나갔습니다. ㅎㅎ

 

 

 

질문 시간에 몇 분 사진을 찍어 보았네요~ ^-^

 

 

 

 

 

 

 

마지막 기념 촬영~ 역시 젊음이 느껴집니다~ ^.^

 

 

 

어린 학생들이 있기 때문에 마지막 테이블은 치킨과 음료수만 올라가고....

 

 

 

어른들을 위한 세팅은 저렇게 하더군요~ ㅎㅎ

 

 

 

전 맥주를 저렇게 주는 집은 처음 보았습니다. ^^;

 

 

 

이런 저런 담소를 나누었고요~ 어린 학생들 노는 사이트도 알아보았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비슷한 듯 하지만 극과 극을 달리는 기종입니다. ㅎㅎ

 

15일 다시 만날것을 약속하고 집으로 돌아왔고 일주일 뒤가 기대 되네요~ ^-^

http://itb2001.tistory.com/64

 

 

ps) 강연이 주최했던 사이트에 후기가 올라와 있어서 링크 걸어 봅니다~ ^.^

http://www.androidstudy.co.kr/bbs/board.php?bo_table=B11&wr_id=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