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전화상으로 대화 나누는 것을 투피 송년회를 핑계로 서울 올라가는 김에 용산에 들려서 만나 보았습니다. ㅎㅎ

http://itb2001.tistory.com/75

 

일단 전에 이야기 하시던 내용이랑 별반 다른 것은 없었으나 이번에 제가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확실히 전달했네요.

 

긍정적으로 받아 주시고 기술팀에게도 문의 해 보신다고 하시더군요~ ^-^

 

다른건 아니고 티즈버드에도 리눅스를 올려서 다른 용도로 사용 할 수 있으면 판매에도 더 좋지 않을까 했는데

 

영업하는 입장에서는 골치거리가 하나 더 늘어나는 일이라는 걸 느꼈습니다. ^^;

 

하여간 제가 이야기 한것을 본사 기술진에게도 알려보겠다니 기다려 보아야죠.....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도 이득이 있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티즈버드의 제일 짜증나던 부분이 전원을 리모콘 통해서만 켤 수 있는건데 바로 전원이 들어 오는 것으로 교환해 주신다고요~ 현장에 제품이 없어서 수배해서 보내 준다고 하네요~ ^.^

 

하여간 티즈버드도 개방이 되어서 여러가지 일들을 할 수 있는 만능기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전에 디비코에 근무 하셨다니 이쪽 일은 거의 바삭하게 알고 계신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