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토끼들과 논다고 먹거리 올리는걸 등안시 했습니다. ^^;;;;

 

 

1일

 

 

7월달을 라면으로 시작했군요.....ㅠ_ㅠ

 

 

 

2+1 이라 사서 한봉 흡입~

 

 

 

커피도 한잔 마시고......

 

 

 

시장통 손칼국수 집에서 푸짐한 곱빼기 비빔칼국수~ ^.^

 

 

 

이넘 다 먹고 나면 정말 포만감에 움직이기 싫습니다. ㅎㅎ

 

 

 

2일

 

 

올만에 폐기된 삼각김밥이 나왔군요.... ^.^

 

 

 

컴퓨더 곤쳐주고 점심을 얻어 먹었습니다. ㅎㅎ

 

 

 

3일

 

 

키핑해 놓은 과자부터 시작했군요.... ^^;

 

 

 

살짝 배고파서 도시락 하나 구입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비오는 날이라 손칼국수가 땡겼고요.....

 

 

 

이넘도 곱빼긴 양이 장난 아닙니다. ㅎㅎ

 

 

 

4일

 

 

저번주 부터 약속이 잡혀 있었던 교회 청년부 간사님과 부목사님 동행 식사 시간....

 

 

 

부산 맛집은 찾아서 다닌거 같네요~ ^.^

 

 

 

4일 먹은 것들은 따로 글 올려 놓겠습니다. ^-^

 

 

 

시원한 더치 한잔으로 마무리 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