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TPHOLIC 장터에서 싸게 파시는 분이 있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

 

 

 

나사가 모자라서 트래이를 2개 주신다고 했는데.......

 

 

 

하나만 와서 잉? 하고 있었는데.......

 

 

 

넘 얇아서 표시가 안났습니다. 2개 곂쳐서 왔거든요. ㅎㅎ 다시한번 더 감사 인사 드립니다. ^.^

 

 

 

왼쪽이 윈8 전용이고 오른쪽이 윈7과 우분투가 설치 되어 있는 HDD 입니다.

 

 

 

새로 받은 고무바킹이 넘 뻑뻑해서 기존 것으로 넣었네요. 새건 그나마 조금 얇은 Seagate 500GB 에선 들어갔습니다.

 

 

 

새로운 맘으로 윈8을 설치해 보았습니다.

 

 

 

일반PC 에서 설치할때 안보이던 화면 같은데 ThinkPad 전용 앱이 설치 되고 있는 걸까요? ㅎㅎ

 

일단 이렇게 꾸며 놓고 윈8이 익숙해 질때까지 한번 활용해 보려고요.....

 

전에 이야기 했던 윈8 커뮤니티에선 그냥 일반회원으로 남았습니다.

http://www.windowsgroup.net/

 

운영진으로 참여 하려고 하니 넘 하지 말라고 하는게 많아서 잘되었다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