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전에 서울 올라갔을때 보아 게스트 하우스에서 얼마 안 떨어진 곳에 TP홀릭 쳇베이커님이 운영하시는 카페가 있다고..

 

 

 

병에서 원두 볶은걸 꺼네는데 여기서 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ㅎㅎ

 

 

 

요런걸 준비 하시더군요.....

 

 

 

부활주일이라 따로 저렇게 달걀도~ ^.^

 

 

 

요건 디스플레이 용이라네요.... DP 라고 해서 처음엔 못 알아 들었습니다. ^^;

 

 

 

시럽도 멋지게 보이더군요~ ^-^

 

 

 

정확한 계량을 해서 만드십니다.

 

 

 

바로 즉석해서 갈더군요.

 

 

 

그사이 다른 손님이 오셔서 계산하는 모습~ ^.^

 

 

 

가격을 살펴 보았습니다.

 

 

 

첨엔 어라? 좀 비싸네~ 했는데 만드시는 과정을 보니 비싼게 아니라 넘 저렴한 거였네요~ ㅎㅎ

 

 

 

제가 젤 싫어라 하는 설거지 과정..... ^^;;;;;

 

 

 

일단 저보다 오신 손님 먼저 드린다는 양해를 하시고 준비하시더군요.....

 

 

 

그사이 돌아 다니면 사진을 좀 찍어 보았습니다. ^-^

 

 

 

홀릭 회원 이시니 당연히 ThinkPad  가 있었고 이넘으로 음악을 틀어 놓으시더군요.

 

 

 

이건 누구의 작품 일까요? ㅎㅎ

 

 

 

밑의 테이블과 조화를 이룬 시계.......

 

 

 

앉아서 이야기 나눌 시간도 없이 바쁘셨습니다. ^^;

 

 

 

안쪽에 보니 커피 볶는 기계가 보이네요~

 

 

 

볶는걸 로스팅 이라고 하는게 맞는거죠? ^^;

 

 

 

이곳엔 전기 콘센트가 자리마다 있어서 충분히 노트북에 전원을 공급 받습니다. ^-^

 

 

 

다시 주방으로 가서~

 

 

 

제걸 내리는걸 자세히 찍어 보았습니다.

 

 

 

저리 망에 걸리게 하고~

 

 

 

잠깐 눈 돌리니 링크시스 공유기가.... 선 정리도 깔끔하게 하셨고요.....

 

 

 

자~ 드뎌 커피를 내려 주십니다~ ^.^

 

 

 

무지 민감한 작업 이더군요.

 

 

 

시간도 첵크 하시고.....

 

 

 

물 붇는것도 일정한 규칙이......

 

 

 

이게 상당한 시간을 요하더군요.....

 

 

 

한번 땅겨서 찍어 보았습니다. ^-^

 

 

 

물이 밑으로 내려가면 다시 부으시고.....

 

 

 

몇번을 반복 하더니.....

 

 

 

한번더 저리 저으시더군요......

 

 

 

요렇게 된넘을 머그컵에~

 

 

 

제 자리에 가지고 와서 천천히 마셨습니다. 전 맛 보다는 향이 넘 좋았고요~ ^-^

 

 

 

선반 위에 올려져 있는 것들은 다 판매용 이더군요.....

 

 

 

시간이 꽤 흘렀고 다시 리필을 부탁 드렸습니다. ^^;

 

 

 

요번엔 종이망에~

 

 

 

리필이라고 그냥 주는 게 아니라......

 

 

 

첨부터 똑같은 과정을 거치더군요......

 

 

 

한번 보아서 그런지 이젠 과정이 좀 보이더군요~ ㅎㅎ

 

 

 

그래도 직접 하려고 하면 전 안될거 같습니다. ^^;

 

 

 

일단 저런 포스가 안 나와요~ ㅎㅎ

 

 

 

적당한 양의 물을 계속 내려가게 하는 일도 쉬워 보이진 않았습니다.

 

 

 

꽉찬 느낌의 핸드드립 과정.......

 

 

 

이렇게 만들어 주시고도.....

 

 

 

한잔 값만 받으시니 좀 미안한 생각이 들더군요. ^^;

 

 

 

이래서 또 맛난 커피를 한잔 더 마셨습니다. ^-^

 

 

 

이날 계속 있었던 사람은 저밖에 없었네요......

 

 

 

원래 한팀 있었다고 했는데..... 하여간 노트북 가지고 노실 분들은 여기 꼭 가 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