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오늘은 집에 있지 못하고 출근 비슷한 걸 해서 인터넷 방송을 30분 정도 듣다가 나왔습니다. ^^;

 

 

 

그래도 뭔가 아쉬워서 스마트폰으로 방송을 계속 들었지요. 위 지도는 버스 경로 입니다. ^-^

 

 

 

중간에 cj님이 노래를 부르셔서 irc로 접속해 보았고요~ ㅎㅎ

 

 

 

전 스마트폰에선 이넘으로 인터넷 스트리밍 방송을 듣습니다. ^-^

 

 

 

녹음도 깨끗하게 잘 되고요~ (이것 때문에 유료 결제 하였습니다. ^-^)

 

 

 

근데 문젠 제가 제가 제일 저렴한 스마트폰 요금제라 많이 들으면 나중에 요금 폭탄이....

 

 

 

20분 정도 들었나요.... 생각보다 스트리밍 방송이 고음질 이어서 많이 사용되었더군요.... ㅠ_ㅠ

 

 

 

그래도 이렇게 이동중에 음악도 듣고 대화도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니 좀 더 높은 요금제로 갈까 고민중 입니다. ^^;

 

 

 

잠깐 점심시간 전에 세이 쳇창에도 들어가 보았습니다. ^-^

 

 

 

지금은 과일도 나오고...... 참 좋은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데 전 더 놀고(?) 싶네요..... ^^;;;;;

 

 

ps) 10년 전엔 이동하면서 인터넷 방송 듣는게 소원(?)이였는데 지금은 동영상까지 보는 시대가 되어 버렸네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