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이넘 때문에 운동할 시간을 계속 까먹고 있네요... ^^;

시행착오를 거처서 드뎌 네오지오 (NEOGEO) 전용머신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ㅎㅎ

부족한 롬셋과 아직 자동실행 부분이 막혔지만 그건 리눅스 전문가(?)님들에게 부탁 드려 놓았고요.



 

이제야 이놈으로 게임 같은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넘으로 계속 놀다보니 저에게 이런것도 들어 오더군요.

 




케이스 사용기를 올려야 하는데 게임 세팅에 빠져 있어서 사진만 찍고 잠시 미루었네요. ^^;



ps) 자동으로 실행되도록 설정을 했네요. 조이패드로 모든 조작이 가능합니다. ㅎㅎ



 

 

 

* 새로 512MB 버전에서 돌아가게 만든 이미지는 프레임 저하가 심하기 때문에 256MB 구버전 라즈베리 파이를

가지신 분은 꼭 이때 만들어진 넘으로 게임을 즐겨 주셔요~  심하면 20프레임 이상 차이가 나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