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전에 예고해 놓은것 처럼 이대로 있다간 제 스스로 지칠거 같아서 힐링 차원에서 글 올려봅니다. ^-^

http://itb2001.tistory.com/186

 

 

 

서울에서 첫번째 만남이고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이 추운날 밖에서 먹을뻔 했네요.... ^^;

 

 

 

저 큰 패드로 자연스럽게 통화하네요~ ㅎㅎ 이번엔 고양이 가면을 안 씌웠습니다. ^-^

 

 

 

예~ 저음 본 사람들이 대부분 이네요~ ^.^

 

 

 

맛난 고기도 올라오고~

 

 

 

무슨 일 이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지적질이 있었습니다. ㅎㅎ

 

 

 

고기를 받으시오~ ^-^

 

 

 

잘 익고 있습니다. ^.^

 

 

 

고기 익는 소리에 웃음이 절로 나오는 군요~ ㅎㅎ

 

 

 

파저리 올려 놓고 된장도 바르고 상추에 저리 먹으니 정말 맛났습니다. ^-^

 

 

 

부산에서 정말 보기 힘든 눈치운 사진.......

 

 

 

첫 코스로 종로 한 가운데 있는 집인데 맘에 들었습니다. ^.^

 

 

 

화장실 갔다가 다시 들어 와서 한장 찰칵~

 

 

 

한두명씩 카메라를 의식 합니다. ㅎㅎ

 

 

 

계속 미소를 날리고 있는 사람이 오늘 자리를 만들었고요~

 

 

 

자리를 옮겨서 2차로 맥주와 탕을 먹었네요~ ^-^

 

 

 

여기서 서울 [라즈베리 파이 & 임베디드 사용자 모임] 장소 섭외도 들어가서 성사 되었습니다. ㅎㅎ

 

 

 

무었을 저리 찍었을까요???

 

 

 

한참 이야기 꽃이 피었습니다. ^-^

 

 

 

역시 밖에 나오니 눈뭉치기 제일 처음 보이더군요. ^^;

 

 

 

저리 멋진 미소는 정말 보기 힘든데..... ㅎㅎ

 

 

 

3차 장소로 왔네요~

 

 

 

참이슬과 오뎅탕~

 

 

 

일단 한잔식 하고~

 

 

 

오뎅탕이 맘에 안들어서 저리 하였지만 나중에 다시 만들어 오게 하였습니다.... 역시 깐깐한 사람들 이었네요. ^^;

 

 

 

제가 개인적으로 전을 좋아라 해서 한판 시켰습니다. ^-^

 

 

 

저 구워 놓은거 보셔요~ 예술입니다. ㅎㅎ

 

 

 

아주머니~ 일병 더요~ ^.^

 

 

 

메뉴도 많고......

 

 

 

담에 가면 여기 단골 될거 같네요~ ^o^

 

 

 

 

서울에 올라가서 이리 잘 먹을지 몰랐는데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반돌이의 서울 방문기 2탄도 기대해 주셔요~ ㅎㅎ (케이지님의 레고 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