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집에서 위의 과자를 까먹고 있었는데 하늘사랑님으로 부터 호출(?)이 와서 밤 11시에 찜방으로 향했습니다. ㅎㅎ

http://itb2001.tistory.com/148

 

 

 

다음날 3D 프린터 가져가기 전에 부산 서면에 있는 아이리버존에 들렸습니다.

 

 

 

역시 제 눈에 먼저 보인 넘은 이것이더군요..... ^^;

 

 

 

요리 배치 되어 있었습니다. ^-^

 

 

 

아이리버...... 우리나라 MP3 명가인데...... 지금의 위치는 좀 애매합니다. ^^;

 

 

 

꼼꼼히 재품을 비교하고 계시네요....... 

 

 

 

매장은 깨끗하고 넓었습니다.

 

 

 

다만 전시물이 뭔가 아쉬울 정도로 빈역했고요........

 

 

 

이넘이 여기 매장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었습니다. ^-^

 

 

 

1GB 이면 충분히 감당할 음악이 있겠지요? ^.^

 

위에 이젠 구형이 되어버린 아이폰 독이 지금 아이리버 위치를 말해주는거 같네요.... ^^;

 

 

 

구입한 아이리버 스토리 K HD 버전입니다. 이전것 보다 한단계 업 되었다고 하는데.....

 

 

 

박스는 이쁘게 구성 되어 있더군요~ ^-^

 

 

 

교보문고와 제휴가 되어서 기본적으로 그쪽에서 E-BOOK 을 가져오게 되어 있더군요.

 

 

 

하늘사랑님 숙소로 돌아가면서 한장 찍었습니다.

 

 

 

옆에 들고 있는 다른분의 스마트폰과 비교가 되는데 확실히 전자잉크 이다 보니 눈이 편하더군요~ ^-^

 

햇볓 아래서도 잘 보이고요.....

 

하늘사랑님은 업무 (메뉴얼 작업) 때문에 구입 하셨다는데 제가 보기엔  IT 시셈 땜시 구입하신거 같습니다. ㅎㅎ

http://itb2001.tistory.com/166

 

 

 

 

정작 이북 구입기 인데 이북에 대한 이야기가 넘 없다고 해서 추가해 봅니다. ^^;

 

 

 

첫화면... 전자인크는 처음 뿌려줄때만 전기를 쓰고 화면 유지는 별로 안 먹어서 대기 화면도 저리 나옵니다. ^-^

 

 

 에고... 좀 흔들렸네요.... 만화책... 글짜도 선명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

 

 

 

책 고르는 화면

 

 

 

이북 본연의 text 기반의 epub 입니다.

 

 

 

화면 뒤쪽 아래에 홀드키가 있어서 살짝 땡겨주면 홀드가 풀리고 물립니다.

 

 

 

SD 카드는 뒤집어서 넣고요.... 아니 본체를 뒤집은거니 바로 넣는 건가요? ㅎㅎ

 

 

 

32GB 도 잘 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