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하이브리드 앱에서 사용하는 어도비 드림위버를 설치해 보았는데 용량이 모자라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

http://itb2001.tistory.com/142

 

그래서 가격대 성능비가 제일 괜찬은 넘으로 하나 주문을 했습니다. ^-^

 

 

 

약깐 찌그러 지긴 했지만 속 내용은 별 문제 없을거 같네요....

 

 

 

안에 들어 있던 쿠폰은 이렇게 했습니다. 정보 유출의 원흉이죠.....

 

 

 

뽁뽁이로 이렇게 쌓여 있네요~ ^.^

 

 

 

500GB 라고 적혀인는 정전기 방지 비닐.....

 

 

 

시게이트.... 바다문..... 16MB 버퍼 있는 걸로 주문했습니다.

 

 

 

유통회사 딱지.... 이게 몇년 보증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X60 뒤통수 인데 라벨 붙어 있는 곳이 지저분합니다. ^^;

 

 

 

살짝 기존 HDD를 꺼넸습니다. ^-^

 

 

 

딱맞는 베이에 싸여 있어서 4군데 볼트를 풀었네요.....

 

 

 

그동안 수고했던 후지쯔 100GB HDD.....

 

 

 

컴에 바로 물려서 고스트로 밀어 보려고 저리 달아놓았습니다. ^-^

 

 

 

우분투랑 같아 있는 넘이라 파티션이 좀 복잡하네요. ^^;

 

 

 

윈도 있는 부분만 확장 시키고 다른건 똑같이 마추었습니다. ^-^

 

 

 

이거 미는데 1시간 가량 걸리더군요........

 

 

 

노트북과 PC를 다 연결해서 밀고 있으니 1시간 동안 뭘 해야 할런지.......

 

 

 

그래서 깡통PC를 가동시켰습니다. ^^;;;

 

 

 

열심히 밀었지만 부팅 에러가 되더군요....... ㅠ_ㅠ  그래서 기존 윈도만 백업 받은 고스트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이건 윈도만 있어서 간단하네요....

 

 

 

노트북용 WIN7 이미지가 20GB 이라 컴에 있는 이미지를 이용했습니다.

 

 

 

고스트 전용 2.5" HDD 는 FAT32 라 4GB 이상의 파일을 담을수 없어서요....

 

 

 

이미지를 다시 밀고 들어가는데 걸린 시간은 단 6분.....

 

 

 

볼것도 없이 잘 부팅 되서 저리 보이네요~ ^-^

 

 

 

램디스크도 500MB 잡아 놓고 사용해서 게임만 안한다면 당분간 쾌적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담에 이여석에게 바꾸어 줄께 있다면 LED 백라이트 정도..... ㅎㅎ

 

 

 

 

http://tpholic.com/xe/9728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