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요즘 오디오 쪽에 시간을 많이 보네는 가운데 댓글 올라온 것 중 XBMC 리모콘 앱에 관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http://cafe.naver.com/tizzbird/2285

 

지금까지 왜 이넘을 안썼는지 모르겠습니다. ㅠ_ㅠ

 

아직 공식 리모콘앱 사용하시는 분들은 얼렁 갈아타시길......

 

 

 

일단 검색에서 yatse 를 찾았습니다.

 

 

 

설치시 첫 화면~

 

 

 

오~ 첨부터 뭘 찾기 시작하네요~ ㅎㅎ

 

 

 

어라? 제 라즈베리 파이에 있는 주소를 알아서 찾았네요~ ^.^

 

 

 

이거 하나 만으로도 갈아탈 명분이 생깁니다. ^-^

 

 

 

계속 다음 누르다가 마지막 누르면 되고요....

 

 

 

세팅 화면을 쭉 잡아 보았습니다.

 

 

 

저도 다 읽지는 않았고요..... ^^;

 

 

 

그냥 있는값 그대로 사용중 이네요.... ^-^

 

 

 

아걸 다 세팅하면 더 완벽하게 사용 할 수 있겠죠? ㅎㅎ

 

 

 

화면 터치 시 나오는 내용입니다.

 

 

 

본격적으로 사용하는 화면이 나왔군요~ ^.^

 

 

 

왼쪽으로 넘기면 나오는 화면......

 

 

 

메인에서 오른쪽으로 넘기면 이런게......

 

 

 

다시 오른쪽으로 넘기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저같은 경우엔 인터넷 스트리밍 방송을 넣어서 저리 주소가 나오네요. ^^;

 

하여간 편하게 사용 하시려면 빨리 갈아 타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