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첨엔 후배가 극장에 가자고 영화표를 4장이나 예매를 했었는데 정작 본인이 못간다고 해서리.....

 

한사람씩 부른것이 또 저리 되어 버렸네요...... ^^;

 

 

 

평소 라즈베리 파이에 붙이고 싶었던 랩독도 보였고요.....

 

 

 

후배 여석이 차고온 블루투스 시계에 자극 받아서 더 좋은넘 차고 오신 분~ ㅎㅎ 카톡까지 지원 되더군요~ ^.^

 

 

 

이런저런 이야기가 나왔는데 이날 고기는 정말 싫망이었습니다. 다시는 이집 안가려고요....

 

사람 많이 있다고 고기 질이 달리 나왔습니다. 여기로 모시고 간것이 얼마나 후회가 되던지...... ㅠ_ㅠ

http://itb2001.tistory.com/85

 

이집 비추천 입니다. 사람 많이 있다고 고기가 틀리게 나오네요......

 

 

 

위 링크랑 얼마나 틀린지.... 정말 죄송했습니다. ㅠ_ㅠ

 

 

 

그건 그거고 이날 하일라이트는 자랑삼아 따님 사진을 보여 주셨는데....... 그만 후배가 자기가 어디서 보았다고 해서....

 

 

 

그 사진 찾는다고 시겁을 했네요~ ㅎㅎ 역시 딸 걱정하는 아버지~ ^-^

 

 

 

고기집에서 나와서 근처 카페로 가려 했으나 흡연석이 없어서 동래까지 나와 여기로 왔습니다.

 

차로 이동중 의견충돌(?)도 있었고요~ ㅎㅎ

http://itb2001.tistory.com/145

 

 

 

2층으로 꾸며진 아담한 카페 이더군요~ ^.^

 

 

 

저 많은 메뉴 중 전 달달한 넘 시켰습니다.

 

 

 

역시 여기도 노트북이 끼여 있네요...  아까 이야기한 랩독도~ ㅎㅎ

 

 

 

특별히 어떤 미팅을 하는 것도 아닌데 이런 작면이 연출 됩니다. ^^;

 

 

 

오늘의 하일라이트 블루투스 시계~ 일명 스마트워치 입니다. ^.^

 

 

 

국산이고 국내에 통용되는 모든 SNS 를 지원 하더군요.....

 

 

 

앞으로 이 시장이 커 질거 같은데 눈여겨 보아야 될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