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원래 지금 사용중인 버스폰 (베가 S5) 구하기전 알아 보았는게 넥서스7 3G 모델이었습니다.

 

지금은 5인치 버스폰에 대 만족 중 이고요~ ㅎㅎ

 

근데 어제 넥서스7을 직접 보게 되었습니다. ^-^

 

 

 

비교 대상이 있어야 크기를 짐작 할 수 있는데 일단 5인치 보다는 큰게 확실 합니다. ㅎㅎ

 

 

 

뒤판엔 딱 넥서스 라고 각인 되어 있었고요.....

 

 

 

내부 정보를 보니 4.2.1... 아이스크림 센트위치... 일명 ICS 입니다. ^-^ 젤리빈 이라네요... ^^;

 

이넘 가지고 계신 분은 가방에 아이패드2 도 있었는데 넥서스7 사용한다고 방치해서 아에 방전이 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여유가 좀더 았었으면 구입 물건중 하나가 되었을 건데 이젠 구경 하는 것으로 만족 하려고요~ ^^;

 

 

ps) 어제 만난 이분은 오픈크리에이터즈 회원님 이시고 3D 프린터를 운영하시고 있다네요....

http://blog.daum.net/thegreen0805

 

 

조만간 부산 시청 근처에 공방도 만들 계획이라니 많은 기대가 됩니다.

 (저도 쓸쩍 자리 하나 여기서 틀여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