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새로운 장난감을 받아서 이것저것 설치해 보는데 전원을 끄고 다시 켜면 초가화가 되어 있더군요.

http://itb2001.tistory.com/112

 

안드로이드 엡과 플레시 등등 제가 잘 사용하는 넘들을 깔아 보았는데

 

마치 램드라이브 위에 설치 했다가 끄고 키면 다 날라 가듯이 처음화면이 나오네요....

 

영화 첫키스만 50번째 랑 똑같은 현상이 왜 저에게 펼쳐지는 걸까요??? ㅠ_ㅠ

 

 

 

 

분명 낸드가 있는 제품으로 알고 있는데 불량품 받은거 같지는 않은데 뭐가 잘못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

 

그래서 우분투를 설치 해 보았습니다.....

 

 

 

이미지를 밀고 나서 마이크로 SD을 큐비보드에 넣고 부팅 시키면 저런 메뉴가 나옵니다.

 

 

 

먼저 업그레이드 시키라고 나와서 YES 했습니다.

 

 

 

재부팅 하고 나서 저리 되더군요. 클릭 안해도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 

 

 

 

네트웍도 알아서 잡고요......

 

 

 

근데 또 업그레이드 하러고 메세지가 계속 반복 되네요... 

 

 

 

혹시나 하고 YES 했는데 결과는 같은일 반복..... 다음건 첫키스만 50번 하기 전에 취소했습니다. ㅎㅎ

 

 

 

메뉴에서 우분투 고르고 기다리니 다운 받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하여간 이리 설치한 우분투......

 

안드로이드에서 빠릿빠릿 하던 브라우징이 여기선 라즈베리 파이와 그닥 다르지 않습니다.

 

꼭 비디오 드라이버가 없어서 기본 드라이버 잡혀서 쓰는것 마냥 늘어집니다. ^^;


클릭시 실행도 바로 안되고 미도리 브라우저 클릭 했을 때량 거의 비슷하게 되었고요...


물론 크롬을 띄웠습니다. ㅎㅎ (한글 처리도 일일히 다 설치해 주어야 합니다. ㅠ_ㅠ)

 

우분투 설치하면서 목록에서 본 XBMC (openELEC) 도 설치해 보았는데 설치 중 검은 화면만....

 

이걸 가지고 놀아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요....

 

어지 하면 한번에 통과 할 수 있을까요?

 

그냥 한방팩 같은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