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장소는 모라에 있는 계절밥상 (051-303-1135, 010-4732-8244) 입니다.

 

모라역 2번 출구에서 새마을금고 쪽으로 횡단보도 건너서 양복점 (경유표시) 있는 2번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내일 (26일, 금) 3시부터 간단한 다과와 차를 준비해 놓을거니 가벼운 맘으로 일찍 오셔도 됩니다.

 

가지고 계신 요상한 기기들 대 환영 이고요~ ㅎㅎ

 

회비는 일반인 1만원 이고 고등학교 이하 학생은 무료입니다. ^-^

 

 

 

ps) 3시에 시작 한다고 하니 걱정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알립니다.

진행은 거의 자정까지 할거 같아요. 메인은 저녁시간이죠~ ㅎㅎ

 

 

참고로  이분 목소리 입니다. ^-^


부산 모라 모임 멘트 by itb2001

 

 

밑에건 연습???

 

버벅 cj^아이님 ^.^ by itb2001

 

==========================================================================================

 

 

제가 기계나 전자쪽을 좋아라 해서 그런쪽으로 관심이 많은데 이번에 또 작은 모임을 준비중 입니다.

2년 전엔 스마트폰 사용자 모임을 부산에서 진행해서 지금은 가족도 함께 팬션 잡아서 놀러가고 있습니다. ㅎㅎ

http://cafe.naver.com/pssu/1 (2년전 모임 사진)

http://tpholic.com/xe/9214123 (얼마전 놀러간 사진)

근데 스마트폰이 넘 흔해지니까 전 흥미가 떨어지더군요. 전 약깐 마이너.. 아님 아웃사이더 라고 해야 하나요?
(많이 삐딱선을 타서 한참 잠수를..... 죄송합니다. _(v.v)_ )

남들이 별로라고 생각하는걸 좀 파고 듭니다. ^^;

각설하고 산딸기.... 라즈베리 파이.... 요놈이 전 참 재미 있더군요~ ^-^

조그마한 넘이 쓸만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이곳저곳 응용해서 많이 활용하고 있고요.

당장 집에서 이넘으로 지금 인터넷 스트리밍 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

하여간 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는 것을 혼자 노는 것 보다 맘 맞는 사람들과 어울려 보러고 합니다. ㅎㅎ

위 링크 사진 처럼 크게는 아니고 지인의 식당에서 조촐하게 음식먹으며 사전 모임 이라는 성격으로 진행하려고요.

 

 

 

거기 저녁 메뉴 중 하나인 보쌈입니다. ^-^

 

 

 

 

 

이날 야구가 참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여기에 물려 있는 IPTV 인데 3곳을 직렬로 연결해 놓아서 한군데만 틀어저도 뒤 TV는 안나오더군요... ^^;

 

 

 

저를 절망에 빠트린 모토쿼티...... 램이 256MB 이라서 티빙도 동영상만 들어가도 팅겨 버립니다. ㅠ_ㅠ

(가벼운 넘으로 루팅하니 팅기는 현상은 없어젔습니다. 그래도..... ^^;)

 

 

 

다음날 사전 준비 하러 갔을때 먹었던 점심상~ ^-^

 

 

 

공유기만 연결해서 세팅으로 구성을 하려 했으나 뒤 TV가 안나와서 허브를 물리고 거기서 한선 빼서 완성했습니다.

 

 

 

자막처럼 노력 많이 해서 유무선 환경이 구죽 되었네요~ ㅎㅎ

 

 

 

산딸기의 제일 쓸만한 영화보기..... ^.^

 

 

 

가게 전경입니다. ^-^

 

 

 

메뉴는 조촐하게 되어 있고 이런집이 맛난건 다 아시죠~ ㅎㅎ

날짜는 이번주 금요일 (26일) 이나 토요일 (27일) 에 하려고요.

 

토요일이 부담 없을 수도 있지만 다른 계획들이 많이 잡혀 있을거 같아서 금요일 저녁도 괜찬을거 같고요....

 

시작 하는 시간은 오후 3시 부터 간단한 다과와 차를 준비하겠습니다.

 

몇명이 모일지는 모르겠지만 무지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

 

512MB 버전의 산딸기도 보고싶고 서버나 NAS 쪽에 활용 잘 하시는 분도 봽고 싶습니다.

 

이날 넥7도 들고 오신다고 하네요. MK802도 보일거 같고..... HDMI 모니터도 준비해 놓아야.... ^^;

 

 

위치는 모라역 5분거리의 식당입니다.

 



ps1) 라즈베리 파이가 없어도 상관 없습니다.

       관심만 있으면 누구나 오셔도 되고요. 고등학생 이하는 무료로 계획중 입니다. ^.^

 

ps2) 이런 종류의 미니PC나 임베디드 기기들 대환영 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