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어제 쿼드콥터 부품을 3D 프린터로 뽑는다고 몇사람이 늦게까지 작업하고 오늘 아침에 해장하러 돼지국밥집을 갔었는데

 

 

 

또 한분이 연락이 와서 바로 낫술 모드로 들어갔습니다. ^^;

 

 

 

근데 낫에 술한잔 하려니 적당한 곳이 없어서 서동시장으로 갔었고......

 

 

 

요기에 와서 이런저런 서비스 받으며 맛난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

 

 

 

시킨건 오징어 하나 인데......

 

 

 

같이 어울려 마신 큰누님들이 쏜 것들이 더 많았습니다. ㅎㅎ

 

 

 

하여간 재미있는 곳을 또 발견했네요~ ^.^

 

 

 

서동집 이라......

 

 

 

나중에 나올땐 아직 개시도 안한 약를 나누어 주시는데.... 소화제 라고 해서 하나 씹어 먹어 보았습니다. ㅎㅎ

 

 

 

다른 일때문에 연산동 사무실에서 잠깐 작업을 하고......

 

 

 

어제 봽기로 하고 못 봰 엡케알님 만나뵈려 서식지로 찾아가다가 발견한 재미있는 풍경~ ㅎㅎ

http://itb2001.tistory.com/572

 

 

 

입가심(?)은 이곳에 와서 이쁜 라떼 한잔 마시면서 미래의 먹거리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