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원래 여기 주인장인 병휘와 개인적인 만남 약속 이였는데 기사도 나고 이왕 이렇게 된거 태화루 소장님께 이야기 드려서

 

막걸리 파티로 승격(?) 시겼습니다. ㅎㅎ

 

기사내용을 조금 발최해 보면........

 

 

-중략-

 

만들고 싶은 사람들의 자생적 모임

이 모임을 시작한 임반석 씨는 부산 출신이다. 평소 IT에 관심이 있던 그는 지난해 10월 ‘계절밥상’이란 소박한 식당에서

친구 한 두명과 이 모임을 시작했다.

둘이서 이야기하고 있는 중에 옆에 있던 다른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그 자리에서 회원 수가 8명으로 늘어났다.

이런 사실을 인터넷 블로그에 공지하자 오프라인 회원 수가 20명, 30명, 40명으로 계속 늘어났다. 

회원이 늘어나면서 모임장소도 확대했다. 지금 서울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IC뱅큐(ICbanQ) 사옥에서

정기적인 모임을 갖고 있는 중.

 

-중략-

 

 

약간 틀린것도 있지만 어찌되었던 출발점이 [계절밥상] 이라는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ㅎㅎ

 

지금 생각해 보니 그당시에도 이런저런 시도를 많이 해 본거 같네요~ ^.^

http://itb2001.tistory.com/7

 

참고로  이분 목소리 입니다. ^-^


부산 모라 모임 멘트 by itb2001

 

 

밑에건 연습???

 

버벅 cj^아이님 ^.^ by itb2001

 

 

 

장소는 모라에 있는 계절밥상 (051-303-1135, 010-4732-8244) 입니다.

 

 

모라역 2번 출구에서 새마을금고 쪽으로 횡단보도 건너서 양복점 (경유표시) 있는 2번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회비는 일반인 1만원 이고 고등학교 이하 학생은 무료입니다. ^-^

 

시간은 저녁 7시로 잡았는데 그 이전에 오셔도 될거 같네요.

 

오시면 이번 킨텍스 크리에이트 페어 비하인드 스토리와 거기에 관련 일들을 같이 도모하는 자리가 될거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