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아침 일찍 찾은 벡스코~

 

 

 

국제란 말이 조금 무색하긴 헸지만...... ^^;

 

 

 

그래도 이렇게 초청 받아서 가보는건 처음 이였네요~ ㅎㅎ

 

 

 

오늘 메인으로 있어야 하는 곳 입니다. ^-^

 

 

 

이벤트도 진행 되었고요......

 

 

 

저기서 사진 찍고 SNS 에 올리면 무료로 태화루 막걸리 한병도 준다고~ ㅎㅎ

 

 

 

잠시 진행되는 관경을 지켜보고 사진 찍고 있다가 잠시 시간을 내어서 돌아 다녀 보았습니다.

 

 

 

저쪽에선 커피 관련 바리스터 학과 관련 페어를 하고 있더군요.

 

 

 

케냐에서 오신 분들도 고유의상을 입고 판매도 하셨고요~ ^.^

 

 

 

한쪽에선 숯불 훈제 구이도.....

 

 

 

즉석해서 쓸어 주셔서 몇점 먹었습니다. ^-^

 

 

 

저런거 가져 놓고 쓸 장소를 마련해야 하는데..... ^^;

 

 

 

포장을 자동하는 기기도 선 보였고요.

 

 

 

여기 관계자분의 설명도 듣고 판플렛도 받아왔습니다.

 

 

 

요건 각종 액상 스프를 자동으로 포장 하는 기기라고....

 

 

 

샘플로 만들어진 것들을 전시중 이네요~

 

 

 

다시 커피 관련 코너로 왔습니다.

 

 

 

저런 디스플레이가 태화루 쪽에도 있었어야 하는데..... ^^;

 

 

 

원래는 알콜램프를 이용해서 커피 추출하는 데 여기선 할로겐 램프를 이용 한다고... 내린 커피도 한잔 마셔보았습니다.

 

 

 

지나가다가 먹어보라고 건낸 컵에 들은 간식(?)을 받어보았습니다. ㅎㅎ

 

 

 

잠시 태화루 쪽에도 왔다가......

 

 

 

다시 여기 저기 다녔네요. 과일과 공기의 접족을 막아주는 첨가제 라고 하는데 몸에 이상있지는 않겠죠? ㅎㅎ

 

 

 

여기 저기 다니면서 한점 한점 먹어보았습니다. ^.^

 

 

 

눈에 띄는 이벤트 현장에도 참여해 보고요.

 

 

 

제가 맨 마지막 줄 2번째로 있었고요.....

 

 

 

어라 한분 더 있었네요? ^-^

 

 

 

근데 저런 행동은 안하는 편이 더 자연스러운데... 아님 이런 복장을 하지 말던가요.... ^^;

 

 

 

하여간 재치 있는 이벤트 진행에 계속 셔터를 눌렀습니다. ^-^

 

 

 

제 차례가 되었고요.....

 

 

 

근대 꽝~ ㅠ_ㅠ

 

 

 

그나마 사진이라도 건저서 그리 나쁘지만은 않았습니다. ㅎㅎ

 

 

 

마지막 어머니껜 오래 기다리셨다고 꽝이 되어도 바로 잡아서 선물을 챙겨 주더군요. 정말 센스 있는 진행이였습니다. ^.^

 

 

 

다시 태화루 쪽으로 돌아 왔을때도 엄청 바쁘게 이벤트가 진행 되더군요~

 

 

 

저기 보니 라즈베리 파이도 보이고요~ ^.^

http://itb2001.tistory.com/481

 

 

 

정신없이 밀려오는 참여 관객을 상대한다고 2분이 고생 많으셨습니다.

 

 

 

처음엔 무료로 진행하다가 반복적으로 오시는 분들 때문에 1,000원 진행비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차래를 기다렸습니다.

 

 

 

태화루 회사 소개.....

 

 

 

저번에도 이야기 했지만 저랑 같은 나이를 가지고 있는 회사 이더군요. ^^;

 

 

 

외국인도 참여 하였습니다.

 

 

 

일본 쪽에서도 막걸리 열풍이 한번 불었다고 얼핏 들었는데.....

 

 

 

이 회사 목적대로 부산에서도 태화루 막걸리 붐이 한번 이루어 지었으면 하고요~ ^.^

 

 

 

젊은 사람들 입맛에 맞게 많은 연구를 했다고 들었습니다.

 

 

 

현장에서 막걸리가 모잘라서 바로 가지고 오시더군요.

 

 

 

계속된 이벤트에 이 물량도 금방 소진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전 센텀 벤쳐타운에서 수업 참관이 있어서 랩독에 현장 사진이 계속 나오도록 세팅해 두고 막거리 5병 받아서 나왔네요. ^-^

 

 

 

나오다가 본 라떼아트~

 

 

 

근데 마신게 라떼가 아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어떤건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벡스코를 뒤로 하고......

 

 

 

스터디 하는 곳에서 윈8 관련 수업을 듣고 있었는데 머리가 좀 아파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