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원래 오시기로 하신 분들이 늦게 오거나 일이 바쁘셔서 참석을 못해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

 

 

 

1시간 반 정도 저 혼자 행설 수설 하다가 저번에도 이야기 해 주신 잘난남자님게 Help me 했네요.... ^.^

http://blog.naver.com/shinsun3

 

 

 

15분 정도 이야기 해 주시면 어는 정도 숨을 돌리고 다른 진행을 할 수 있었는데.....

 

 

 

3D 프린터가 핫이슈라 드린 시간을 넘어서 진행이 되어 버렸습니다. ^-^

 

 

 

하여간 3D 프린터에도 임베디드가 포함 되어 있으니까요~ ㅎㅎ

 

 

 

오신 모든분들이 진지하게 이야기를 듣고 있었습니다.

 

 

 

이러다 안되겠다 싶어서 X 자를 손으로 그려서 중단 신호를 보내고 나중에 개별 미팅때 더 많은 이야기를.......

 

 

 

잠깐 여기 장소를 제공해 주신 ICbanQ 부장이사님 이야기도 들어보고요.....

 

 

 

이번 모임이 1회성이 아니라 계속 될 수 있게 지원해 주신다는 이야기도 빼먹지 않으셨고요~ ㅎㅎ

 

 

 

이밖에도 여러 분들을 앞에 나와서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들을 말하게 유도 하였습니다. ^-^

 

 

 

저녁 4시 40분이 되어서야 개별 미팅이 시작 되었고요........

 

 

 

각자 맘에 드는 곳으로 뭉치다 보니 4팀 정도 나누어 지게 되더군요.

 

 

 

일단 라즈베리 파이를 처음 접하고 구매까지 하는 초보자 모임......

 

 

 

실물을 보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진짜 사용자 그룹......

 

 

 

실전 능력이 출중한 분들이 모여서 상상 이상의 이야기를 나누는 전문가 그룹~ ^.^

 

 

 

이자리엔 안 보이지만 3D 프린터를 중심으로 진행된 그룹......

 

제가 모르는 이야기가 오간 곳도 있겠지요? ㅎㅎ

 

6시를 넘어서 거의 7시까지 여기서 있다가 2차로 나가게 되었습니다. ^-^

 

 

 

ps) 더 상세한 리뷰(?)가 있어서 링크 걸어 봅니다. 제 사진도 있네요~ ㅎㅎ

http://yw720.net/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