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아침 일찍 KTX 탄다고 새벽기도 드리고 편의점에서 노트북으로 인터넷 예매 하면서 먹은 도시락......

 

사진이 데터링 폰에 있는데 그넘은 지금 ICbanQ 사무소에 있어서 찾아오면 추가하겠습니다. ^^;

 

 

 

그리고 서울 구로 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사우나 마친 후에 열차에서 약속했던 분과 점심을 먹었네요.

 

한명 더 왔는데 지금도 옆에서 자고 있습니다. 에고 징한넘..... ㅎㅎ

 

 

 

서울 라즈베리 파이 & 임베디드 사용자 모임을 마친 후 1차로 온 녹두막걸리..... 전을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요건 좀 물컹한게 제 입맛엔 좀 안 맞더군요. 자고로 전은 바싹한 맛이 나야~ ^^;

 

 

 

이게 서비스로 나온건지 메뉴에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하여간 나왔습니다. ㅎㅎ

 

 

 

조개탕도 다시 한번 도 받았고요. 역시 국물이 있는 넘이 최고 같습니다. ^-^

 

 

 

2차 치킨과 소주... 그리고 맥주도 있었네요. 전 소주로 하였습니다. ^.^

 

이때 정신이 쏙 빠진넘이랑 노래방까지 대리고 갔다가 지금은 모텔 잡아놓고 이렇게 글 쓰고 있네요.....

 

전 집에 가고픈데 이넘 아침밥을 먹여 보낼려니 앞이 깜깜합니다.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