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큐비보드에서 안드로이드를 재대로 사용하기가 정말 힘드네요...

http://itb2001.tistory.com/125

 

 

 

내부메모리 (4GB 낸드) 도 나중엔 인식이 안되어서 다운 받지도 못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ㅠ_ㅠ

 

 

하여간 이번엔 데비안을 설치해 보았습니다.

 

 

 

설치 이미지를 마이크로 SD 에 밀고 데비안을 선택했습니다.

 

 

 

용량이 있어서 인지 시간이 제법 걸리더군요. ^^;

 

 

 

약간의 연줄을 해 보았습니다. ㅎㅎ

 

 

 

어라.... 많이 보던 단어가 보이네요......

 

 

 

오버스켄이 되어서 화면에 넘어가 버렸습니다. ^^;

 

 

 

이런..... 많이 봐왔던 건데......

 

 

 

역시 알맹이는 [라즈베리 파이] 였던 건가요? ㅎㅎ

 

 

 

한글 처리는 바로 되었습니다. 입력은 안 해 보았고요......

 

 

 

국내 큐비보드 가지고 있는 다른분 블로그도 들어가 보고요.....

 

 

 

파이 스토어도 있어서 클릭해 보았습니다.

 

 

 

더 볼것도 없어서 로그아웃 했네요.....

 

정말 현 시점에선 큐비보드가 왜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